⚠️ 에어서플라이 홈페이지는 PC 버전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서비스소개
서비스 소개
구매처 통합
결재/승인
결제와 정산
간편한 비용관리
연동
솔루션
솔루션
오피스 기업
외국계 기업
카페, 베이커리
다지점/현장중심 기업
공공기관
블로그
가격정책
로그인
무료로 시작하기
구매처 통합
클라우드로 관리하는
온라인 구매처
수많은 온라인 상품을 하나의 사이트에 모아요
무료로 시작하기
온라인 구매처 통합
계정 한 개로 400개+,
쇼핑물의 상품을 통합 구매하세요.
쇼핑물 계정 상관없이
에어서플라이 계정 하나로!
상품 자동 등록
평균 1분 이내
통합 배송현황 확인
구매처 별로 배송현황 체크하는
수고를 줄여보세요
대체품 설정 (예정)
품절, 단종 시 구매할 대체 상품을
설정하고 적기 구매를 실현하세요
주문 제작 (예정)
디자이너와 협업이 필요한 ‘제작' 품목 자산을
등록하고 쉽게 재구매하세요
배송 캘린더 (예정)
스마트 캘린더로 배송 일정을
한 눈에 파악해보세요
복잡한 납기 일정도 한눈에. 배송 누락과
일정 혼선을 줄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에어서플라이의 다른 기능도 함께 살펴보세요
결재/승인
구매 프로세스가 정리되면
결제가 쉬워져요
자세히 알아보기
결제와 정산
불필요한 곳에 쓰이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자세히 알아보기
연동
상품등록부터 구매요청까지
외부 툴과 연결해 더욱 간편하게
자세히 알아보기
간편 비용관리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비용 관리를 손쉽게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