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서플라이는 PC 버전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서비스소개
서비스 소개
구매처 통합
계정 하나로 400개+ 쇼핑물 상품의 주문 - 배송을 한 번에
결재/승인
결재라인에 맞춰 설정하는 직관적인 구매요청과 승인단계
결제와 정산
쉽고 빠른 정산, 자동으로 처리되는 결산 및 회계 데이터
간편한 비용관리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관리하는 조직, 지점 단위 지출 흐름
연동
외부 서비스와 연결해 더욱 간편한 상품등록과 구매요청
솔루션
솔루션
오피스 기업
사무용품, 비품 등 자잘한 구매가 반복되고 담당자 검토 절차가 많은 기업
외국계 기업
엄격한 본사 규정으로 구매 전 검토 · 승인 단계가 복잡하고 빠른 구매가 어려운 글로벌 기업
카페, 베이커리
매장별로 자주 발생하는 소모품·식자재 구매를 본사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싶은 기업
다지점/현장중심 기업
지점마다 구매 방식과 결제 시점이 달라 본사에서 정산과 비용 통제가 어려운 다점포/프랜차이즈 기업
공공기관
구매 품의, 비교견적 등 행정 절차가 많고 예산의 투명한 집행과 절차의 정당성 확보가 중요한 기업
블로그
가격정책
로그인
무료체험 요청하기
구매처 통합
클라우드로 관리하는
온라인 구매처
수많은 온라인 상품을 하나의 사이트에 모아요
무료체험 요청하기
무료체험 요청하기
온라인 구매처 통합
계정 한 개로 400개+,
쇼핑물의 상품을 통합 구매하세요.
쇼핑물 계정 상관없이
에어서플라이 계정 하나로!
상품 자동 등록
평균 1분 이내
통합 배송현황 확인
구매처 별로 배송현황 체크하는
수고를 줄여보세요
대체품 설정 (예정)
품절, 단종 시 구매할 대체 상품을
설정하고 적기 구매를 실현하세요
주문 제작 (예정)
디자이너와 협업이 필요한 ‘제작' 품목 자산을
등록하고 쉽게 재구매하세요
배송 캘린더 (예정)
스마트 캘린더로 배송 일정을
한 눈에 파악해보세요
복잡한 납기 일정도 한눈에. 배송 누락과
일정 혼선을 줄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세요
에어서플라이의 다른 기능도 함께 살펴보세요
결재/승인
구매 프로세스가 정리되면 결제가 쉬워져요
구매 프로세스가 정리되면
결제가 쉬워져요
자세히 알아보기
결제와 정산
불필요한 곳에 쓰이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곳에 쓰이던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자세히 알아보기
연동
상품등록-구매요청까지 더욱 간편하게
상품등록부터 구매요청까지
외부 툴과 연결해 더욱 간편하게
자세히 알아보기
간편 비용관리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비용 관리를 손쉽게
회사 운영에 필수적인
비용 관리를 손쉽게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