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플라이는 이렇게 사용하세요

  • 1

    기업 회원가입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계정을 생성하고 결제수단(세금계산서, 법인카드)을 등록합니다.
    *최초 가입 계정은 구매 알림(메일,카톡)를 받습니다. 가급적 구매전용이메일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2

    직원 초대

    업무용 메일로 초대장을 보내 직원들을 초대합니다.(직원 회원가입)
    *엑셀을 통해 단체초대도 가능합니다.

  • 3

    상품 링크 복사하기

    구매를 원하는 사이트 상품의 링크를 복사(Ctrl+C)합니다.
    *에어서플라이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원터치' 상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설치
  • 4

    상품 링크 붙여넣기

    복사한 링크를 에어서플라이의 '상품등록' 창에 붙여넣기(Ctrl+V)하고'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구매상품으로 등록됩니다.
    *에어서플라이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원터치' 상품 등록이 가능합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설치
  • 5

    결재요청

    등록된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아 구매요청하면 관리자에게 상품과 메세지가 전달됩니다.
    *요청한 상품은 구매요청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6

    결제

    관리자는 품목, 가격, 사유, 신청자를 확인하고 반려가 가능합니다.
    미리 등록 된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클릭'하면 바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USAGE PROCEDURE

에어서플라이 구매 프로세스를 확인하세요

  • 구매상품의 링크 전달
    또는 구매리스트 전달
  • 상품등록알림
  • 등록된 상품 결제
  • 상품배송

최저가 구매를 한 곳에서 한 번에
중소기업을 위한 통합 구매 솔루션, 에어서플라이

지금 바로 이용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