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에어서플라이는 무료 서비스인가요?

에어서플라이는 등록한 상품 수에 따라 유료 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상품의 수가 20개 이하인 경우, 무기한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등록한 상품은 삭제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15명 미만의 소기업/스타트업들은 자주 구매하는 물품의 수가 많지 않기 때문에 무료로도 다른 기능들을 활용할 수 있으니 부담없이 서비스를 시작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에어서플라이에 모아놓은 상품들은 결제까지 할 수 있나요?
아니면 해당사이트로 이동해 결제를 따로 진행해야하나요?

에어서플라이는 구매 관련 업무를 ‘통합 관리’ 하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가입하면 고객사 전용 쇼핑몰 시스템이 제공되며, 필요한 물품의 URL을 복사/붙여넣기 하여 고객사 전용 상품 DB를 구성합니다.
이렇게 등록된 상품은 초대된 직원 누구나 온라인 쇼핑몰과 똑같이 구매요청이 가능하며, 에어서플라이 내에서 결제, 이렇게 받은 주문은 에어서플라이 측에서 각 커머스에서 구매하여 고객사로 배송하는 구매대행 시스템입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거래가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거래 시 세금계산서를 발급해드립니다.
법인카드결제도 물론 가능합니다. 법인카드는 1회 정보 등록으로 별도의 카드번호 및 비밀번호 입력없이 원터치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최저가는 어디 기준인가요?

기본적으로 네이버 기준의 최저가로 갱신하며 PC 등 전자제품은 다나와를 기준으로, 이 외 특수상품들은 각 제조사나 총판을 직접 연결해 중소기업들에게 최적의 구매조건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상품 구매시 수수료가 있나요?

에어서플라이는 상품구매에 대한 별도의 수수료를 받지않고 등록하신 상품의 가격 그대로 판매됩니다.

고가품이나 구매견적을 받아야할때, 직접 견적을 알아보고 등록해야하나요?

에어서플라이에서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들어 3D 작업에 필요한 PC의 스펙을 모르는 경우, 상품 추천이나 모델명을 알고 있는 상품이라면 비교 견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법인사업자만 이용가능한가요?

법인 및 개인사업자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직원이 있는 경우 직원들을 초대하여, 구매 신청과 반려 등 구매프로세스를 일원화할 수 있습니다. 팀 또는 지점으로 구분하여 구매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직원들이 물품구매요청을 하면 관리자가 사유를 확인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물품구매요청을 할때 신청사유를 간단하게 남기면 관리자가 이것을 확인한 후 반려 또는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려의 경우도 직원이 해당 사유를 확인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등 CS처리도 에어서플라이를 통해 처리할 수 있나요?

가능합니다. 에어서플라이에서 구매한 상품은 교환/반품 등 모든 이슈를 기존 커머스 시스템과 동일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어떻게되나요?

등록하신 상품의 공급처에서 각각 발송됩니다.(위탁배송)
서비스 내에서 실시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최저가 구매를 한 곳에서 한 번에
중소기업을 위한 통합 구매 솔루션, 에어서플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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